스페시픽 사료,덴티스츄,에피트리트 간식 `먹방이벤트` 진행

비엘엔에이치, 동영상 게재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blnhvet_201611event

사람과 동물의 건강과 행복에 이바지하는 건강한 기업 ‘비엘엔에이치(주)’가 스페시픽 사료, 덴탈 케어 껌인 덴티스츄, 기호성 좋은 가수분해 간식인 에피트리트를 대상으로 먹방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먹방이벤트는 총 세 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총 2회(11, 12월)에 걸쳐 진행된다.

메인 이벤트인 첫 번째 이벤트는 스페시픽 사료, 덴티스츄, 에피트리트 정품을 동물병원에서 구입한 모든 구매자들이 대상이며, 구매한 사료와 간식을 정품 노출과 함께 반려동물이 맛있게 먹는 동영상을 자사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이벤트다. 동영상을 감상한 고객들의 추천을 통해 순위가 가려지며 1등에게는 삼성 갤럭시 S2 8.0(1명), 2등에게는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커피머신(2명), 3에게는 JBL flip3 블루투스 스피커(3명)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올라온 동영상을 추천하는 이벤트다. 영상 추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맛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는 BBQ 상품권 2매 (16,000원 상당)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세 번째 이벤트는 이번 먹방이벤트를 다양한 SNS채널을 이용해 홍보하는 이벤트다. 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향긋하고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카드 (30,000원 상당)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엘엔에이치(주) 이벤트 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스페시픽 사료,덴티스츄,에피트리트 간식 `먹방이벤트` 진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