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환아 돕는 애견패션쇼 `Walking with us` 10월 7일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rmhc_walkingwithus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회장 제프리존스)가 오는 10월 7일(금) 오후 7시30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본관 지하 1층 SAC 아리랑홀에서 제2회 애견패션쇼 “Walking with u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 진행되는 Walking with us는 장기간 입원치료가 필요한 소아암 환아와 가족이 치료 기간에도 함께 머물며 치료에 집중할 수 있는 하우스 건립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행사 참가비 전액이 기부된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서종예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무대기획부터, 모델 워킹 지도, 행사 진행, 축하공연 등에 대거 참여하며, Walking with us를 시작으로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회장 제프리존스)와 서종예는 다양한 모금행사를 공동 기획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데 힘쓰고자 MOU를 체결한다.  

또한 소아암 환아를 비롯하여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본 행사에 참여를 원할 경우 (재)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홈페이지(www.rmhc.or.kr)를 통해 10월 5일(수)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 10,000원이다.  

서종예 김민성 이사장은 제 2회 애견패션쇼 Walking with us를 통해 “장기간의 치료기간을 견디며 병마와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는 환아들과 가족의 아픔에 공감하고, 더 나아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아암 환아 돕는 애견패션쇼 `Walking with us` 10월 7일 열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