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핫이슈 `마이펫연구소` 매주 목요일 밤 10시 50분

스카이펫파크 마이펫연구소 2일 첫 방송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mypetlab_skypetpark
반려동물을 둘러싼 핫하고 월드와이드한 이슈를 다루는 ‘마이펫연구소’가 2일 밤 10시 50분 스카이펫파크(SkyPetpark)채널에서 첫 방송됐다.

반려동물 행동심리 분석 토크쇼를 표방하는 마이펫연구소는 개와 고양이의 행동과 심리를 밝히는 ‘수상한 실험실’, 애견인·애묘인 스타들이 벌이는 치열한 토론 배틀 ‘펫전’,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우정을 나누며 삶이 달라진 친구를 만나는 ‘펫.친.소’,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의식주 고민을 해결하는 ‘몰리에게 물어봐’ 등 4개의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2010년 유기견 덕구를 입양해 키우고 있는 개그맨 김국진이 연구소장을 맡았으며, 반려견 오복이를 키우고 있는 개그맨 허경환이 부소장을 맡았다. A급 동물 마니아를 꿈꾸는 영화감독 봉만대와 개어멈으로 통하는 권총이 엄마 포미닛의 권소현도 연구원으로 함께한다.

2일 방송된 첫 회에서는 개파와 고양이파의 토론 배틀, 개의 지능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세계 최초 고양이 전문 셰프 등이 소개되어 화제가 됐다.

스카이펫파크 마이펫연구소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50분 스카이펫파크 채널에서 방영된다.

한편, 스카이펫파크 채널은 마이펫연구소 론칭을 기념하여 6월 23일(목)까지 ‘반려동물 닮은꼴 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펫파크 페이스북 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려동물의 핫이슈 `마이펫연구소` 매주 목요일 밤 10시 50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