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목욕회수는?개·고양이도 폐경을?꼭 알고 싶은 반려동물 상식 7가지

펫닥터스 시즌2 마지막회, 17일(수) 밤 11시 방송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etdoctors_s2_e12
스카이펫파크 채널의 반려동물 전문 컨설팅 프로그램인 ‘펫닥터스’ 시즌 2 마지막회가 17일(수)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강아지 목욕은 얼마에 한 번이 적합한가 ▲개와 고양이도 나이가 들면 폐경이 오는가 ▲고양이에게 레이저 포인트는 최고의 장난감인가 ▲개와 사람사이에는 서열이 있을까 ▲길 잃은 새끼 고양이를 유기동물보호소에 데려다 줘야 하는가 ▲내장형 동물등록방법은 안전한가 ▲강아지 눈물을 안 흘리게 하는 수술이 있나 등 ‘꼭 알고 싶은 반려동물 상식 7가지’에 대한 수의사들의 올바른 정보가 소개된다.

이어 항문낭 수술, 유치제거 수술, 중성화 수술 등 보호자들이 갈등하는 수술 3가지에 대한 이야기도 다뤄진다.

또한, 시즌 2 마지막회 답게 수의사들이 직접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10명의 펫닥터들은 자신의 반려동물에 대한 사연을 소개하고, 집에서 보호자가 손 쉽게 할 수 있는 마사지, 칫솔 그루밍, 브러싱 방법을 직접 보여준다.

수의사들이 키우는 반려동물들이 소개될 펫닥터스 시즌2 마지막회는 17일(수) 밤 11시 스카이펫파크 채널(스카이라이프 29번, 올레TV 22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스카이펫파크 측은 <펫닥터스,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7일(수) 펫닥터스 본방송 시청 중 프로그램 화면을 SkyPetpark 채널 로고가 보이게 찍어서 ‘이름, 배송 받을 주소’와 함께 문자(#3001)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유모차와 사료가 선물로 제공된다.

펫닥터스 시즌 2 마지막회 예고편 보기(클릭)

강아지 목욕회수는?개·고양이도 폐경을?꼭 알고 싶은 반려동물 상식 7가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