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로 동물병원 홈페이지 수의사가 직접 관리하세요

대구 올펫동물병원 김지훈 원장, 워드프레스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관리 강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wordpress_animal hospital_homepage

28일(수) 저녁 8시부터 동물병원용 홈페이지 구축, 워드프레스 사용에 대한 강좌가 열렸다.

이 날 강의는 대구 올펫동물병원 김지훈 원장이 강사로 나섰으며, 20명 정도의 현직 대구시 동물병원 원장이 참석했다.

강의는 프레젠테이션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동물병원 홈페이지를 관리·제작 시 주의점, 홈페이지 제작시 워드프레스 활용방법 등이 소개됐다.

김지훈 원장은 “동물 병원을 운영함에 있어 홈페이지 등을 운영하면 병원 실황을 관리, 분석 하는데 효과적고 병원을 홍보를 하는데에도 큰 도움이 된다. 그런데도 아직 이들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동물병원은 적고, 일부는 큰 비용을 들여 외부업체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하지만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면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관리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고 간단하다”고 말했다.

이어 “수의사가 직접 이들을 다룰 수 있다면 관련 콘텐츠를 좀 더 정확히, 효과적으로 선별하고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는 수의사끼리 홈페이지를 관리하는 데에 있어서 표준화된 기준을 세울 수도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워드프레스는 웹사이트를 쉽게 만들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픈소소의 제작도구다.

 

`워드프레스`로 동물병원 홈페이지 수의사가 직접 관리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