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수의대에서 모인 `데일리벳 6기 학생기자단` 발족

6기 단장에 전남대 이상민 학생 선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630dailyvet 6th

소통하는 수의사신문 데일리벳 제6기 학생기자단이 6월 30일 발족했다. 

데일리벳 학생기자단은 6월 30일(토)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2018년도 여름워크숍을 개최하고, 제6기 학생기자단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데일리벳 학생기자단은 전국 10개 수의과대학에서 매년 1명씩 선발되며, 모교 소식은 물론 예비수의사들이 관심을 두는 수의계 주제에 대한 각종 소식을 전달한다. 

데일리벳 6기 학생기자단 모집에는 전국 10개 수의과대학에서 총 23명의 학생이 지원한 바 있다. 

이날 워크숍에서 5, 6기 학생기자단은 지난해 11월 개원한 서울대학교 신규 동물병원 견학 후 5기 활동 후기 발표에 이어 6기 임원진을 선발했다. 

6기 학생기자단 단장에는 전남대 이상민 학생(본1)이, 부단장에는 경북대 이유진(본2) 학생이 선임됐다. 

이상민 데일리벳 제6기 학생기자단장은 “그동안 수의계의 많은 소식을 데일리벳을 통해 접했었는데 직접 제가 그 소식들을 전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면서도 책임감이 든다”며 “6기 기자단과 소통하고 조율해 나가며 단장으로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데일리벳 6기 학생기자단 : 곽민지(강원), 임지현(건국), 이유진(경북), 김동현(경상), 신훈경(서울), 이상민(전남), 채민경(전북), 김송이(제주), 김연정(충남), 정하빈(충북)

전국 수의대에서 모인 `데일리벳 6기 학생기자단` 발족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