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고민하는 수의대생·수의사,수의사 채용 원하는 병원·기업 모여라!

제2회 청수콘서트&채용설명회 9월 15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_chungsoo1

제2회 청수콘서트&채용설명회가 9월 15일(토) 개최된다. 진로에 고민이 많은 수의대학생(본과 3~4학년) 및 저년차 수의사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제2회 청수콘서트&채용설명회는 전국수의학도협의회, 이안동물의학센터, 데일리벳이 함께 개최하며, 9월 15일(토) 오후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2만원이고, 참가 대상은 200명으로 제한된다. 

청수콘서트에서는 소동물 임상, 산업동물 임상, 해양동물 임상, 공무원, 제약회사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수의사들이 강사로 나서 진로 고민을 하는 후배들을 위해 자신의 분야를 소개한다. 또한, 수의사로서의 삶과 인생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특별 강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콘서트 시작 전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및 서울대학교 신규동물병원 견학’ 프로그램도 진행되는데, 견학 프로그램은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신청 바로가기(클릭) 

수의사 채용 원하는 동물병원, 기업 모여라! ‘채용설명회’도 함께 진행 

청수콘서트와 동시에 ‘채용설명회’도 열린다. 

수의사 채용을 원하는 동물병원 및 기업에서 자신의 병원·회사 소개를 하고 원하는 인재상, 채용방식, 회사 내 수의사의 업무 등을 발표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한 쪽 강의실에서는 수의사 선배들의 진로 강의(청수콘서트)가 이어지고, 다른 강의실에서는 채용설명회가 진행되는 방식이다.

수의사 채용을 원하는 동물병원, 사료회사, 제약회사, 협회, 연구소 등은 아래 연락처로 별도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02)574-7533 / wi@ian.kr / 이안동물의학센터 이원일 과장

2018_chungsoo2

진로 고민하는 수의대생·수의사,수의사 채용 원하는 병원·기업 모여라!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