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SACEC, 한방수의학 등 통합치료요법 세미나 11월 15일 연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1115 sacec1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소동물임상평생교육원 사색(SACEC)이 오는 11월 15일(일) 전북대 익산캠퍼스 동물의료센터에서 두 번째 임상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전통수의학회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반려동물 환자를 위한 통합 치료요법’을 주제로 한방수의학, 아로마테라피, 동종요법 등을 다루게 된다.

김민수 전북대 교수의 한방수의학 총론 강연을 시작으로 동물제중원금손이 강무숙 원장과 정원 양한방동물병원 주재엽 원장, 가족동물병원 조성진 원장 등이 한약과 아로마테라피, 반려동물 동종요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김민수 교수가 동물환자에 적용할 수 있는 경혈을 강연한 후 실험동물을 이용한 침술 적용 실습이 진행된다. 각 연자들이 모두 참여해 조별 인원을 나눠 실습할 예정이다.

사색 세미나는 전국의 수의사와 수의과대학 학생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수의대생은 무료로 참가 할 수 있다(수의사 참가비 5만원). 단 실험동물 침술 실습은 수의사 참가자들만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북대학교 사색 한방수의학 운영팀(김담 : aegisdam@gmail.com, 010-9030-0583)으로 연락할 수 있다.

차지수 기자 cjs667@dailyvet.co.kr

전북대 SACEC, 한방수의학 등 통합치료요법 세미나 11월 15일 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