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임상강의교원 채용

5월 18일(월)~5월 29일(금)까지 접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원장 서강문)이 수의내과학 임상강의교원을 채용한다.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측은 “소화기, 내분비계통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수의내과 전문의 소지자를 대상으로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수의내과학 임상강의교원 1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국내 수의사 면허증 소지자 ▲수의내과 임상진료 경력 5년 이상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수의내과 전문의 소지자로서 서울대 교원임용에 준하는 자격기준을 갖춘 자 등 3가지다.

SVTH_internal medicine_recruit_201504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측은 학계에서 탁월한 업적을 쌓은 수의사 중 교육·임상 경력이 뛰어나고, 새로운 진료 분야 혹은 진료 영영간의 협력에 기여할 수 있는 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채용기간은 2년 이며, 서울대학교 교원에 준하는 호봉을 상정해 임금이 지불 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임상강의 교원은 동물병원의 내과 진료 업무, 학부생·대학원생 및 수련수의사 임상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원서 접수는 5월 18일(월)부터 5월 29일(금) 오후 5시까지이며, 채용지원서, 학력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기소개서, 교육 및 병원진료계획서, 추천서, 연구실적물을 제출해야 한다. 임용 예정 시기는 올해 7월이다.

한편, 서울대에 앞서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이 지난해 11월 임상전담교수 2명(김준영-안과, 김정현-내과)을 채용한 바 있다. 건국대 동물병원은 임상전담교수 채용 이후 병원 매출이 크게 상승하는 효과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 임상강의교원 신규채용 공고 자세히 보기(클릭)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임상강의교원 채용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