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수의대·동문회 `수의과대학 증축기금` 5억 원 기부

건대 수의대 및 수의대 동문회, 중앙백신연구소...5억원 기부 약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konkuk_vet_school_500thousand

건국대학교가 “수의과대학(학장 송창선)과 수의과대학 동문회(회장 송순만, 수의학 79), 중앙백신연구소(대표 윤인중, 수의학 81)가 수의과대학 증축기금으로 5억 원 기부를 약정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총장실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송창선 학장, 송순만 수의과대학 동문회장, 안영기 안일농장 대표, 장영규 동암영농조합법인 대표 등 수의과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해 송희영 총장에게 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된 금액은 1억 원이었으며, 앞으로 약정 금액인 5억 원에 맞춰 추가 기부가 차례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날 기부한 1억 원 가운데 중앙백신연구소가 8,800만 원을 기부했다.

송희영 총장은 “수의과대학은 건국대를 이끌어가는 리딩 그룹(Leading Group)으로, 내리사랑 장학금, 교수장학회 등 기부문화도 잘 정착된 대학”이라며 “교수, 학생, 동문들의 관심을 바탕으로 대학 본부에서도 건국대 수의과대학이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데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순만 수의과대학 동문회장(백년동물병원장)은 “후배들이 증축된 수의과대학에서 더 넓은 교육공간을 활용해 사회에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부된 기금은 수의과대학 증축과 동물병원 리모델링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건국대는 내년 5월 완공을 목표로 오는 11월 수의과대학 증축을 시작할 계획이다.

건국대 수의대·동문회 `수의과대학 증축기금` 5억 원 기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