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SA 김정민 회장,검역본부 양동군 수의사에게 감사장 전달

2월 개최된 부산 IVSA EP 강의에 감사하며 감사장 전달

등록 : 2015.03.11 17:50:45   수정 : 2015.03.11 17:50:45 김성민 기자 noadsm@dailyvet.co.kr
IVSA_yangdongun

김정민 회장(왼쪽)과 양동군 수의사(오른쪽)

IVSA(세계수의학과학생협의회)한국 지부의 김정민 회장이 안양 검역본부를 방문해 양동군 수의사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IVSA 한국 지부 측은 “지난 2월 9일부터 13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됐던 IVSA Group EP(단체교환학생프로그램, Group Exchange Program)에서 웨비나 프로그램을 이용해 강연해주신 양동군 수의사님께 감사하며, 직접 찾아뵙고 감사장과 함께 작은 선물을 전달해드렸다”고 밝혔다.

양동군 사무관은 검역본부가 보유하고 있는 광견병, 일본뇌염 OIE 표준실험실(Reference Lab)을 담당하고 있으며, IVSA 부산 EP에서 ▲국내 광견병발생 양상 ▲수의 분야, 공중보건 분야에서의 광견병의 중요성 등에 대해 강의한 바 있다.

IVSA 6th asia conference_logo

한편, IVSA 한국 지부 측은 올해 8월 17일부터 22일까지 한국에서 개최되는 ‘제 6회 IVSA 아시아정기총회’의 로고를 확정지었다.

로고는 제6회 행사인만큼 숫자 6을 강조했으며, 한국의 상징인 태극마크와 호랑이를 이용했다. 해당 로고는 제주대 수의대 FO인 우승호 학생이 직접 디자인했다.

ivsa_2015_supports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로얄캐닌 멀티펑션] 유리너리+하이포알러제닉 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