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수의학과 학생 협의회 IVSA 한국챕터 2차 임원 동문회 열어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IVSA_alumni association_2015

‘IVSA 한국챕터’ 임원진의 두 번째 동문회가 7일 저녁 서울대입구역 동천홍에서 개최됐다.

*IVSA=세계 수의학과 학생 협의회(International Veterinary Student’s Association)

이번 동문회에는 IVSA 현 임원 뿐 아니라 역대 임원까지 총 32명의 임원들이 참여했으며, 첫 번째 동문회였던 지난해 보다 전반적으로 차분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IVSA 한국챕터 임원 동문회는 임원들 간의 친목 도모, 상부상조, 우애증진, IVSA 한국챕터의 발전을 목적으로 지난해 설립됐다.

이 날 동문회에서는 ▲2014 IVSA 한국챕터 회장 퇴임식 ▲ 2015년도 동문회장 임명식 ▲2014년 회계 보고 ▲2014년 활동 보고 ▲2015년 활동계획 발표 등이 진행됐다.

IVSA_alumni association_2015_2
이용헌 전 IVSA 회장(좌)과 엄소민 전 동문회장(우)

IVSA 임원 동문회의 엄소민 초대 회장은 “지난해 IVSA 임원 동문회를 설립하며 퇴임 임원들과 현 임원들의 교류가 졸업생, 재학생 간의 연결 고리가 되기를 바랐었다”며 “여러 가지 부족한 점이 많았던 첫 해였지만 꽤나 성공적으로 동문회를 일구기 시작했다고 평가하고 싶고, 앞으로도 동문회 발전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2기 동문회장이 된 이용헌 회장은 “현 임원이 아닌 은퇴한 임원이 되어 동문회를 참가하고 나니 마음이 싱숭생숭하다”며 “동문회가 새로운 임원단들이 기존 임원단들에게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받고 수의사 선배님로부터 진로 조언도 받는 유익한 자리가 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IVSA를 졸업한 임원들과 현 임원들간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졌으면 좋겠고, 동문회를 통해 현 임원들이 얻은 간접경험들이 더 좋은 아시아 컨퍼런스를 만들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VSA 한국챕터는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대에서 약 150명 규모의 아시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현재 활동하고 있는 임원단(7~8기) 명단

President 김정민(서울대)

EO(Exchange Officer) 김태운(경북대)

DFO(Development Fund Officer) 조민정(서울대)

ST(Secretary & Treasurer) 장현영(충북대)

IO(Information Officer) 박준우(건국대)

강원대 FO(Faculty Officer) 민선홍

건국대 FO 조성우, 김희정

경북대 FO 고연수

경상대 FO 박진현

서울대 FO 김수안

전남대 FO 이민영

전북대 FO 최기원

제주대 FO 우승호

충남대 FO 서기원

충북대 FO 이하윤

* 오는 8월 3일부터 8월7일까지 서울대에서 약 150명 규모의 아시아 컨퍼런스 행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ivsa_2015_supports

세계 수의학과 학생 협의회 IVSA 한국챕터 2차 임원 동문회 열어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