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수의학도협의회 한국지부 8기 대표단 선발 중···30일 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세계수의학도협의회(International Veterinary Students’ Association, 이하 IVSA) 한국지부가 차기 대표단을 모집한다.

IVSA 한국지부 측은 “2015년 한국 IVSA를 이끌어갈 열정과 책임감을 갖춘 대표단을 선발한다”며 “한국 IVSA 대표단은 IVSA 한국의 행사를 총괄하고 회원 여러분께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토의, 추진한다. 세계 속 한국 수의학도의 미래를 함께 고민해 보고 싶은 분, 어려움에 따라오는 성취감이 기대되는 분을 기다리고 있다. 여러분의 대학생활에 잊을 수 없는 시간이 될 IVSA 대표단 활동에 여러분의 열정을 불태워 보라”며 대표단 모집 공고를 냈다.

선발 분야는 의장(President)를 비롯해 EO(Exchange Officer), ST(Secretary & Treasurer), DFO(Development Fund Officer), IO(Information Officer) 등 5개 분야다. 의장 직은 IVSA 임원 경력이 있어야 지원가능하나, 나머지 4개 분야는 임원 활동 경험과 무관하게 IVSA 한국부 회원이면 누구나지원할 수 있다.

지원기간은 14일부터 30일까지이며, 서류심사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최종 대표단이 선발된다.

자세한 사항은 IVSA 한국지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수의학도협의회 한국지부 8기 대표단 선발 중···30일 까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