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총동문회 개최,84학번 주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4경상대수의대총동문회

2일(일)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2014 경상대 수의대 총동문회’가 개최되었다.

84학번의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00여명의 선배들 뿐만 아니라 퇴임한 교수님들까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기총회는 원청길 학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경과보고, 감사보고, 의안심의 등 각종 안건 발표가 진행됐다. 총회가 끝난 뒤에는 이번 행사를 주관한 84학번 졸업생들이 선후배들을 위해 수의과대학 앞에 식사를 마련했다.

식사 자리에서는 각 분야 선배들의 소감 발표에 이어 수의과대학 댄스동아리 WITH의 공연이 진행됐으며, 경품추첨도 이어졌다.

총동문회 행사를 도운 수의과대학 학생회 김은기 학생(본과 2년)은 “여러 분야에서 일하는 선배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동문회 때 학생회 1기 선배님을 처음 뵈었는데 초창기 학생회의 이야기를 해주셔서 참 신기했고, 선배님들의 노력이 있기에 우리가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었다는 것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동문회를 개최한 84학번 조양래 원장(조양래동물병원)은 “오래된 동기들과 선후배들을 보면서 오랜만에 반가운 시간을 가졌다. 오랜만에 학교를 방문하니 학교 다닐 때의 시절도 떠오르고, 옛 은사님들을 찾아뵈니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또 옛날 그 시절의 다짐했던 그 부분들을 상기시키면서 일상으로 돌아와서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아쉬웠던 점은 참여한 동문들의 비율을 보면, 공무원들의 참석율이 높고 임상수의사의 참석비율이 낮았다”며 “좀 더 다양한 분야의 선후배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다. 또 후배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따로 마련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경상대학교 수의과대학 총동문회 개최,84학번 주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