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수의사회,김제시에 인재양성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등록 : 2018.08.06 12:02:51   수정 : 2018.08.06 12:04:07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80803kimje vet_scholarship1

김제시수의사회(전라북도수의사회 김제시분회, 회장 김락기)가 3일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제시수의사회의 장학금 기탁은 이번이 벌써 4번째다. 

김제사랑장학재단 측은 “김제시수의사회는 우리 지역 소규모 축산농가를 위한 가축 방역 예찰 활동 및 예방접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 봉사활동을 추진하여 지역 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에도 꾸준한 관심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김락기 김제시수의사회장은 “우리 지역 청소년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맡기게 됐으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이를 계기로 자신들이 꿈꾸던 미래를 만들어 가고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사진 우측 두 번째)은 “기탁하신 소중한 장학금은 지역 인재들이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다.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한 인재들이 지역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기업유치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해 경제도약 정의로운 김제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ACEi 베나제프릴 오리지널 제품 `포르테코` 한국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