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진 동물을 위한 수의사회 돕기 펀딩 세미나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115vcaa

매달 1회 정기적으로 전국 유기동물보호소를 돌아다니며 동물의료 봉사활동을 자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버려진동물을위한수의사회(버동수)를 돕는 펀딩 세미나가 개최됐다. 수의학 공부도 하고 버동수의 활동도 도울 수 있다는 좋은 취지에 50여명의 수의사들이 동참했다.

이번 세미나는 1월 15일(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선릉역에 위치한 ING오렌지타워 301호에서 개최됐으며 ▲로컬 수의사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아토피 관리법, 과거 그리고 미래(송치윤 수의사) ▲우리병원 약장에 있어야 할 ‘행동학 약’, 행동학 약물치료의 개요(김선아 수의사) 등 2개의 강의가 진행됐다.

두 명의 강사 모두 버동수의 활동을 돕고 응원하기 위해 강의를 맡았으며, BL&H(비엘엔에이치)에서도 강의를 후원했다.

이 날 모인 세미나 참가비는 버동수 2017년 활동비로 사용된다.

한편, 사설 유기동물보호소 동물의료봉사와 동물보호정책 개선을 위해 2013년 결성된 버동수는 혹서기와 혹한기를 제외하고 매달 유기동물보호소를 방문해 동물의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보호소나 사설보호소 중 수의사들의 도움(중성화수술, 예방접종, 외부기생충 구제 등)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버동수 측에 제보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버동수 활동 내역 및 활동 사진은 아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더 많이 확인할 수 있다. 

버려진동물을위한수의사회 페이스북(클릭)

버려진동물을위한수의사회 카페(클릭)

버려진 동물을 위한 수의사회 돕기 펀딩 세미나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