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day ophthalmology` 서수 5차 연수교육 10월 9일 개최

강선미, 정만복, 지동범 수의사 강사로 나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kangsunmi_jungmanbok_jidongbum
서울특별시수의사회(회장 손은필)의 2016년도 제5차 연수교육이 10월 9일(일) 오전 9시 30분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3층 스코필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수교육은 ‘All day ophthalmology’를 주제로, 임상에서 자주 접하는 반려동물 안과질환을 총정리하기 위해 준비됐다.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안과 진료수의사 강선미(포도막), 로얄동물메디컬센터 정만복 안과과장(녹내장), 지동범 동물병원 지동범 원장(각막, 눈물막)가 강사로 나서 어렵고 부담스러울 수 있는 안과질환에 대한 이론과 사례를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사진 왼쪽부터 강선미, 정만복, 지동범 수의사).

본격적인 강의가 시작되기 전 9시 30분부터 10시까지 30분 동안은 서울시수의사회 반려동물행동학연구회 팀의 ‘동물행동학’ 미니팁 강의도 진행된다.

서울시수의사회 측은 “최근 로컬에서 임상을 할 때 안과 케이스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로컬에서 자주 접하는 안과 질환을 질병별로 총정리한다면 임상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All day ophthalmology – 임상에서 자주접하는 케이스를 통해 하루에 총정리하는 안과질환 강의를 통해 로컬병원에서 자주 접하게 안과 질환에 대해 쉽게 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시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All day ophthalmology` 서수 5차 연수교육 10월 9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