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 `개의 요로감염 관리` 웨비나,5월 18일 방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429hills

힐스코리아가 올해 2번째 웨비나를 개최한다. 5월 18일(월) 저녁 9시에 방송되는 이번 웨비나의 주제는 ‘개의 요로감염 관리, 증례를 통한 접근’이다.

강사는 마릴린 던(Marilyn Dunn) 미국수의내과전문의다. 캐나다 출신의 마릴린 던 수의사는 몬트리올 대학교에서 교수 및 중재의학서비스 감독관으로 활동 중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개의 요로감염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를 다룬다.

수의사와 수의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웨비나를 수강할 수 있다.

웨비나 주최 측은 “개의 요로감염은 자주 발생하면서 치료하기가 까다로운 질환”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요로감염의 진단과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요로감염과 무증상 뇨세균검출 간의 차이, 요로감염이 있는 환자의 기저질환에 대해 배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단, 이번 웨비나는 해외에서 진행된 웨비나의 녹화영상을 송출하기 때문에 오디오 상태가 나쁠 수 있다.

힐스코리아 측은 웨비나 수강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신청은 힐스코리아 웨비나 페이지(클릭)에서 할 수 있다.

힐스코리아 `개의 요로감염 관리` 웨비나,5월 18일 방영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