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체중감량 비포&애프터 공유해요` 로얄캐닌 세타이어티 이벤트

2월 5일부터 3월 4일까지 ‘Before’ 정보 등록‥참가자 경품 증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201weight2

로얄캐닌코리아가 “반려동물의 체중감량을 선도할 세타이어티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월 5일부터 4월 29일까지 진행되는 2018 로얄캐닌 세타이어티 체중감량 이벤트에는 일선 동물병원의 임상수의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과체중인 반려견 또는 반려묘에게 세타이어티 제품을 처방해 체중감량을 유도하면서 비포&애프터 변화를 공유하는 방식이다.

180201weight1

2월 5일부터 3월 4일까지 세타이어티 급여 전 상태(Before)를 작성해 제출하면 이벤트가 시작된다. 1명의 수의사가 여러 케이스를 동시에 등록할 수도 있다.

Before 정보를 등록한 수의사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아울러 ‘Before’ 케이스 등록 1건마다 세타이어티 소포장(50g) 10개와 가이드 리플렛으로 구성된 보호자용 체험키트도 증정된다.

등록건수와 상관없이 참여자 당 1매씩 주어지는 기프티콘은 Before 등록기간 중 매주 월요일에 일괄 전송된다. 보호자용 체험키트는 케이스를 등록한 다음날 일괄 배송된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보호자는 수의사 처방에 따라 2개월간 세타이어티를 급여한다. 담당 수의사의 관리 하에 체중을 감량하면서 반려동물의 건강상태와 삶의 질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2개월 이후 체중감량에 성공한 ‘After’ 정보를 등록하면 등록 건당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와 보호자용 기프트 세트가 증정된다.

체중감량에 성공한 ‘After’ 정보를 등록한 수의사 중 추첨된 2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도 주어진다.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전세계 27개국 1,300여마리의 반려견·반려묘가 참여했고, 지난해 국내 프로그램에서도 증명된 세타이어티 프로그램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얄캐닌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려동물 체중감량 비포&애프터 공유해요` 로얄캐닌 세타이어티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