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 수의사 VIP 동물의료센터 합류 `5인 원장 체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VIP_kimsungsoo
김성수 수의사(사진)가 VIP동물의료센터에 합류했다. VIP동물의료센터는 24일(일)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김성수 원장의 취임식을 갖고 5인 원장 체제의 시작을 알렸다.

기존의 김석완·최이돈 원장(장안점), 서상혁·아재곤 원장(성신여대점)에 이어 김성수 원장이 새로 합류하며 5명의 수의사가 법인 공동대표가 되는 형태다. VIP동물의료센터 3호점인 서초동작점의 경우에는 지점 원장 체제로 운영중이다.

김성수 원장은 “환자에게 최선의 진료를,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그리고 직원에게는 최고의 기쁨을 추구하는 동물병원이라는 VIP동물의료센터의 비전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15년간 원장이 아닌 직원으로 근무한 경험을 소개한 뒤 “직원들의 고충과 힘든 점을 잘 이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소통과 협업이 잘 되는 병원, 그리고 모든 직원들이 오랫동안 근속하면서 고유의 영역을 존중하고 각자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성수 원장은 앞으로 성신여대점 ‘VIP 동물심장·신장센터’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최이돈 원장은 “많은 고민 끝에  결정한 부분”이라며 “지점 원장은 늘어날 수 있어도 아마 대표원장은 5인 체제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날 행사는 VIP 서초동작점 개원 1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도 있었다. 이동현 서초동작점 원장은 “1년 전 VIP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고 자랑이었다. 많은 분들의 헌신으로 열심히 성장하고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수 수의사 VIP 동물의료센터 합류 `5인 원장 체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