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 `반려동물 아토피 3 STEP` 프로모션‥임상증례 자료 제공

ICADA 가이드 따른 가려움증 완화·피부장벽 보강·보습..아토피 악순환 끊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가 지난해 출시한 `아토피 3 STEP` 프로모션을 올해도 이어간다.

버박은 “아토피 3 STEP 프로모션에 참여한 동물병원에는 개와 고양이의 각종 피부질환을 다룬 임상증례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170918atopy14

버박이 제안하는 ‘아토피 3 STEP’은 가려움증과 피부장벽회복, 피부보습을 함께 해결하는 관리법이다.

아토피 피부염을 앓는 반려동물이 가려움증으로 긁게 되면 피부장벽이 결손되고, 그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가 염증을 악화시켜 더 가려워지는 악순환에 시달린다는데 초점을 맞췄다.

코타방스 스프레이는 가려움증과 피부염증을 즉각 완화시켜 준다. 의인성쿠싱증후군 등 스테로이드 사용에 따른 전신부작용 위험이 적은데다 지난해 31ml 소형 제형이 출시돼 처방도 용이해졌다.

버박 측은 “2015년 ICADA(International Committee on Allergic diseases of Animals) 가이드라인에 따라 코타방스는 장기간 사용해도 안전하고 재발률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려움증을 가라앉힌 후에는 앨러밀 샴푸로 손상된 피부장벽을 보강한다. ICADA가 인정한 앨러밀 샴푸의 세라마이드, 필수지방산, 콜레스테롤 등 피부지질복합체 성분이 피부장벽을 다시 세우고, 피록톤올라민(Piroctoneolamine)성분은 미생물의 증식을 억제한다.

샴푸 후 보습은 휴밀락 로션이 맡는다. 가습기 유해성분(CMIT/MIT)이 없는 안전한 동물용의약품이다.

버박코리아 관계자는 “버박의 ‘아토피 3 STEP’으로 일시적인 증상완화에 더해 피부장벽과 수분을 관리해야 재발을 억제할 수 있다”며 “프로모션 참여 동물병원에는 개와 고양이의 다양한 피부 질병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코타방스 임상 증례 책자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ICADA 아토피 피부염 관리 가이드라인(한글요약정리본 – 버박) 보러가기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버박 `반려동물 아토피 3 STEP` 프로모션‥임상증례 자료 제공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