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브이오엠 알엑스 국내 최초 ‘멀티 기능 처방식 독 캔’ 6종 출시

건사료 섭취가 어려운 아픈 반려견을 위한 멀티 기능 처방식 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동물병원 전용 멀티 기능 처방식 ‘브이오엠 알엑스’가 국내 최초 ‘멀티 기능 처방식 독 캔’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멀티 기능 처방식 독 캔’은 식품 등급 원료를 사용해 질환에 최적화된 영양 설계 및 밸런스를 구현한 주식 캔 제품으로, 식이성 역반응 완화에 도움을 주는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하고, 효모, 이눌린, 강황, 연어 오일, 타우린 등 항염증 및 면역 강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질환 및 수술 후 회복 과정에서 식욕부진을 겪는 반려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호성을 극대화했으며, 부드럽고 고운 무스 제형으로 튜브 피딩이 가능해 저작 작용 및 섭취가 어려운 반려견에게도 급여할 수 있다.

브이오엠 알엑스 ‘멀티 기능 처방식 독 캔’ 6종은 ▲지방 함량이 낮고, 위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가스트로인테스티널 로우펫 하이포알러제닉’ ▲소화율이 높고, 소화기 안전성을 고려한 ‘가스트로인테스티널 하이포알러제닉’ ▲인과 단백질 함량 제한으로 신장 부담 감소에 도움이 되는 ‘레날 리커버리’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 180g과 400g의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우리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국내 최초 ‘멀티 기능성 처방식 독 캔’은 수의사의 진료와 처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질환에 최적화된 영양 설계와 밸런스는 물론 기호성과 제형까지 고려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동물병원 전용 제품들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반려견의 복합 질환 케어에 도움이 되는 ‘브이오엠 알엑스(V.O.M RX) 멀티 기능 처방식 독 캔’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브이오엠 알엑스 국내 최초 ‘멀티 기능 처방식 독 캔’ 6종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