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 대상 로얄캐닌 20일간의 더마 퀴즈 이벤트, 6월 18일 시작

6월 18일부터 7월 7일까지 20일간 진행...하루에 한 문제씩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로얄캐닌코리아가 6월 18일(일)부터 7월 7일(금)까지 ‘20일 간의 더마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얄캐닌의 더마 퀴즈 이벤트는 2016년부터 수의사를 대상으로 진행해 온 행사다. 20일 동안 하루에 한 문제씩 반려동물 알러지, 아토피, 기생충 등 피부 건강과 로얄캐닌 더마 제품군에 대한 문제를 풀면 순위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s://rck-dailyquiz.com)에서 휴대폰 인증 후 로그인한 뒤 문제를 풀고 정답을 확인하면 된다. 순위와 누적 점수는 이벤트 페이지의 ‘내 순위 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퀴즈를 가장 많이 맞춘 9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제주도 호텔 및 항공권 2매(1명) ▲공기청정기(3명) ▲고성능 청소기(5명)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또한, 매일 선착순 7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배성은 로얄캐닌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반려동물 건강에 물심양면으로 애쓰는 전국의 수의사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이벤트”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얄캐닌은 7월 8일(부산)과 7월 9일(서울)에 해외 연자 초청 ‘로얄캐닌 더마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외에도 연내 요로계, 피부, 신장 3대 질환에 대한 ‘E-디테일러’, ‘보호자 상담 지원차트’를 동물병원에 지원하는 동시에 동물병원 방문 중요성에 대한 보호자 교육도 꾸준히 병행할 예정이다.

수의사 대상 로얄캐닌 20일간의 더마 퀴즈 이벤트, 6월 18일 시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