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닥터 힐메딕스 반려견 처방 습식캔 2종 출시

수술 후 회복 돕는 리커버리, 소화기 건강 돕는 인테스티날 로우펫 출시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처방식 전문 브랜드 닥터 힐메딕스가 반려견 처방 습식캔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닥터 힐메딕스 처방 습식캔 2종은 수술 후 회복을 돕는 ‘리커버리’와 제한된 지방함량으로 소화기 건강을 돕는 ‘인테스티날 로우펫’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선한 돼지고기와 닭고기를 함유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파테 타입 물성으로 반려견의 부담 없는 소화를 돕는다.

또한, 프리바이오틱스와 22종의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를 조합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높은 기호성으로 입맛 없는 반려견도 급여가능하며, AAFCO(미국사료관리협회) 영양 성분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반려견에게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를 제공한다.

닥터 힐메딕스 습식 캔 2종은 160g로 충분한 양이며, 소비자 가격은 5,000원이다.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양과 품질을 제공한다는 평이다.

수술 후 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이라면 <리커버리 습식 캔>

반려견의 영양공급과 회복을 돕기 위해 출시된 리커버리 습식 캔은 수술 후 반려견이 원활한 회복을 할 수 있도록 완전한 영양을 제공한다.

신진대사에 변화를 겪는 반려견의 수술 후 회복기에는 빠른 에너지 공급이 필요한데, 닥터 힐메딕스의 리커버리 습식 캔은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반려견의 근육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베타글루칸과 타우린을 함유하고 있어 반려견의 면역 기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소화기 건강 솔루션이 필요한 반려견이라면 <인테스티날 로우펫 습식 캔>

반려견의 소화기 건강 최적 솔루션 인테스티날 로우펫 습식 캔은 제한된 지방함량으로 설계되어 있어 반려견의 췌장 부담을 덜어주어 원활한 소화를 돕고, 소화기 안정성 및 소화율을 향상시켜준다.

또한, 생리활성물질이 풍부한 민들레 추출물과 글루타민을 함유하여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을 주어 반려견의 건강한 소화 기능을 지원한다.

닥터 힐메딕스 <리커버리>, <인테스티날 로우펫> 처방 습식캔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입점에 대한 내용은 031-906-7325~8 또는 수의사 전용 쇼핑몰(https://www.prun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닥터 힐메딕스 반려견 처방 습식캔 2종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