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닥터 힐메딕스 반려동물 ‘가수분해 투약 보조제’ 2종

식이 알레르기 있는 동물도 급여 가능한 투약 보조제..수의사 상담 후 동물병원 구매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처방식 전문 브랜드 닥터 힐메딕스가 반려동물 가수분해 투약 보조제 2종을 출시했다.

닥터 힐메딕스 가수분해 투약 보조제는 식이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으로 가수분해 단백질 설계와 높은 기호성 유지를 위해 2년 동안의 연구개발 끝에 출시된 제품이다.

부드러운 액상 타입으로 간편하게 처방받은 약을 섞을 수 있어 반려동물 약 복용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소화효소 브로멜라인, 리파아제, 아밀라아제를 함유해 반려동물의 원활한 소화까지 돕는다.

1박스당 14g 스틱이 10개 들어있기 때문에, 하루 2번 약을 복용할 때 최대 5일까지 급여할 수 있으며, 피모 건강 기능, 소화 건강 기능 2가지 타입이 있어 반려동물 건강 상태에 따라 투약보조 외에 사료 토핑이나 간식으로 급여할 수도 있다.

피모 건강이 고민이라면, H/P 투약 보조제

피모 건강 기능 H/P 투약 보조제는 가수분해 연어 단백질을 사용해 식이 알레르기로 인한 눈물이나 피부 가려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반려동물의 피모 건강을 튼튼하게 지킬 수 있도록 기능성 원료를 균형 있게 함유했으며, 알레르기 반응 억제·저감에 도움을 주는 다래추출물과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실크 펩타이드, 피모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당근 콜라겐 분말이 함유되어 있다.

민감한 소화기가 고민이라면, H/D 투약 보조제

소화 건강 기능 H/D 투약 보조제는 가수분해 닭고기를 사용하여 식이 알레르기로 인한 눈물이나 피부 가려움과 같은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의 소화계 건강을 돕는 특화 원료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신바이오틱스, 소화율 증대를 돕는 리피돌, 소화 체계 개선 및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비타셀과 차전자피가 함유되어 있다.

닥터 힐메딕스 가수분해 투약보조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입점에 대한 내용은 전화(031-906-7325~8)또는 수의사 전용 쇼핑몰(https://www.prun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닥터 힐메딕스 반려동물 ‘가수분해 투약 보조제’ 2종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