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닥터 힐메딕스 반려견 당뇨 처방사료 ‘하이포 다이아베틱’

식이 알러지 관리 가능한 당뇨 처방식 출시, 수의사 상담 후 동물병원에서 구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처방식 전문 브랜드 닥터 힐메딕스가 반려견 전용 당뇨 처방사료 ‘하이포 다이아베틱’을 출시했다.

닥터 힐메딕스의 하이포 다이아베틱(HDI, Hypoallergenic Diabetic)은 식이 알레르기 및 당뇨 건강 관리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처방사료로 식이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 혈당 관리를 비롯한 당뇨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혈당 고민부터 식이 알레르기까지, 맞춤 영양 설계

하이포 다이아베틱은 GI지수(혈당지수)가 55 이하 탄수화물 완두콩, 병아리콩, 렌틸콩을 함유하여 식사 후 반려견의 혈당 피크를 완화한다.

또한, 반려동물 식품의 기능성 원료로 주목받고 있는 천연해조류 아스코필럼노도섬을 함유했는데, 아스코필럼노도섬은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 및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반려견의 혈당을 완화 및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 힐메딕스 하이포 다이아베틱은 3,000달톤 가수분해 대두단백질을 사용하여 식이 알레르기로 인한 눈물이나 피부 가려움과 같은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오메가3&6 지방산,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복합제를 균형 있게 함유해 반려견의 피모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과체중 관리 및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특화 원료 조합

뿐만 아니라, 당뇨의 원인인 과체중 관리를 위해 CLA(공액리놀레산), L-카르니틴을 함유하여 반려견의 체지방 연소 및 지방축적을 막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가수분해 카제인, L-테아닌, L-트립토판, GABA 함유로 반려견의 스트레스 저감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특화 원료를 조합한 제품이다.

반려견 전용 당뇨 처방사료 닥터 힐메딕스 ‘하이포 다이아베틱’은 수의사 상담 후 동물병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입점에 대한 내용은 031-906-7325~8 또는 수의사 전용 쇼핑몰(https://www.prun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닥터 힐메딕스 반려견 당뇨 처방사료 ‘하이포 다이아베틱’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