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씨엔에스, 비대면 무인 진료 접수 시스템 ‘인투패드Q’ 무상 지원

인투벳GE 전자차트와 연동되는 비대면 진료 접수 시스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전자차트 IntoVetGE(인투벳GE)의 운영사 ㈜인투씨엔에스(대표 허성호)가 일선 동물병원에 비대면 진료 접수를 지원한다.

인투씨엔에스는 지난해 11월 스마트 동물병원 환경 구축을 통한 접수 간소화를 위해 비대면 무인 진료 접수 시스템 IntoPadQ(인투패드Q)를 출시했다. IntoPadQ(인투패드Q)는 출시 3개월 동안 100여개 동물병원에서 시범운영됐으며, 동물병원은 물론 내원 보호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인투씨엔에스는 “시범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IntoPadQ(인투패드Q)를 동물병원에 전액 무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IntoPadQ(인투패드Q)는 IntoVetGE(인투벳GE) 차트와 연동되는 비대면 무인 진료 접수 시스템으로, 동물병원 방문 시 보호자 스스로 쉽게 진료 접수를 할 수 있다.

반려동물 종합 건강기록 어플리케이션 ‘인투펫’에서 제공하는 QR코드를 IntoPadQ(인투패드Q)에 스캔하고 방문 목적을 선택하면 IntoVetGE(인투벳GE)에 즉시 반영되어 접수가 이루어진다.

인투펫 미사용자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히 진료 접수를 할 수 있다.

허성호 인투씨엔에스 대표는 “IntoPadQ(인투패드Q)를 통해 보호자는 터치 두세 번으로 간편하게 진료 접수가 가능하고 동물병원은 인력과 시간을 줄일 수 있다”며 “진료 접수와 관련된 이슈를 최소화하여 원장님들의 동물병원 운영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IntoPadQ(인투패드Q)의 상담 및 신청은 IntoCNS 공식 홈페이지(www.intocns.com)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IntoVetGE(인투벳GE)를 사용하는 동물병원은 도입비 및 월 이용료 없이 전액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투씨엔에스는 수도권 지역 동물병원을 우선으로 인투패드Q 접수를 우선 진행하고 전국 동물 병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인투씨엔에스, 비대면 무인 진료 접수 시스템 ‘인투패드Q’ 무상 지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