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국내 최초 `PEA-um` 함유 개·고양이 피부 영양보조제 `레도닐 울트라`

비엘엔에이치, 레도닐 울트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 : 2021.02.19 00:44:56   수정 : 2021.02.19 00:47:28 데일리벳 관리자

우리나라 최초로 PEA-um 성분이 함유된 개, 고양이 영양보조제가 출시됐다. 비엘엔에이치(BL&H)가 최근 Dechra 사의 개, 고양이를 위한 Skin and Coat 영양보조제 ‘Redonyl Ultra(레도닐 울트라)’를 국내에 출시한 것.

Redonyl Ultra는 검역본부 정식 허가를 받은 동물용의약외품이다.

PEA(Palmitoylethanolamide)는 동물과 식물 모두에 내생적으로 존재하는 자연 발생 지질 화합물로, 비만세포 억제 및 다양한 생물학적 매개체 방출로 가려움증과 염증 제어에 도움을 준다.

비엘엔에이치에 따르면, 5kg 개·고양이 기준 PEA 하루 권장량을 식품으로 섭취하려면 PEA가 가장 많이 함유된 대두를 3.5kg 복용해야 하는데, Redonyl Ultra 1정으로 이 권장량을 모두 채울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특허받은 기술인 Jet milling을 통해 PEA를 PEA-um으로 초미세화시켜 소화·흡수가 잘되고, 음식알러지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PEA-um이 면역학적으로 히스타민을 54%, PGD2를 25%, TNF-⍺를 29% 감소시킨다는 점이 이미 논문으로 입증됐으며, 이외에도 30여개의 reference가 PEA-um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보장한다.

피부 병변이 심했던 고양이가 4주간 Redonyl Ultra를 복용한 결과 탁월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부작용은 없었다.

런칭 이벤트도 열린다.

비엘엔이이치 측은 Redonyl Ultra 런칭을 기념해 BL&H 카카오플러스친구(클릭) 등록 후 Redonyl Ultra 구매한 수의사 4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선착순 400명).

Redonyl Ultra 제품 문의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담당 영업사원 또는 비엘엔에이치(02-851-7651)에 직접 문의할 수 있다. 또한, 아래 링크를 통해 브로슈어와 영상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비엘엔에이치 관계자는 “수의사를 통해 처방받은 Redonyl Ultra로 봄·여름철 더욱 심해지는 다양한 피부 문제에서 반려묘, 반려견들이 해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런칭 기념 이벤트에 동물병원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비엘엔에치는 Redonyl Ultra와 함께 복용하면 좋은 SPECIFIC 피부질환 추천 처방사료 6종도 판매 중이다. SPECIFIC 처방사료는 동물병원 수의사의 처방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브로슈어 자세히 보기(클릭)

제품 설명 유튜브 영상 보기(클릭)

PEA-um 설명 및 study 유튜브 영상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