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동물병원에서 관심받는 HADECO 도플러 혈압계 ES 100V3

서울대·충남대 동물병원 포함 전국에서 관심 증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일본 HADECO사 도플러 혈압계인 ES-100V3에 대한 관심이 점차 커지고 있다. 타사 혈압계를 사용하던 동물병원에서 ES-100V3 혈압계를 찾는 경우가 빠르게 늘고 있는 것.

ES-100V3는 기존 도플러 혈압계보다 측정 시 감도가 좋고 센서 노이즈가 적으며, 소리가 잘 들리고, LCD 화면을 통해 혈압수치는 물론 각 혈관의 최고, 최저, 평균혈류속도, 맥박수 등 혈류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 충남대학교 동물병원, VIP동물의료센터, 청주고려동물메디컬센터, 라라동물의료원 등 대학동물병원과 대형동물병원에서 사용 중이며, 거제도, 제주도까지 판매될 정도로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7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하데코사 제품으로 수의 임상 핸드북 (Mosby’s Veterinary PDQ) 혈압측정 방법에 소개된 제품이기도 하다.

Smart-V-Link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컬러로도 관찰할 수 있으며, 개인 노트북, 데스크톱 PC에서 검사 결과를 확인하고 차트로 보관할 수도 있다.

9V 알칼리 건전지를 사용하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동물병원에서 원하는 방식에 따라 이동형과 고정형으로 구매할 수 있다.

ES-100V3를 사용 중인 한 동물병원 원장은 “도플러 혈압계 사용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혈류속도를 측정할 때 센서에 노이즈 없이 정확하게 측정되어야 한다는 점”이라며 “ES-100V3는 기존 사용 제품보다 가볍고 노이즈가 적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ES-100V3 도플러 혈압계에 관심 있는 동물병원이나 수의사는 계림메디칼(010-2836-4911)로 연락하면 된다.

2~3일 데모 사용을 요청할 수도 있다.

전국 동물병원에서 관심받는 HADECO 도플러 혈압계 ES 100V3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