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로얄캐닌 더마 퀴즈 이벤트, 5월 4일부터 6주간 진행된다

아날러제닉 누적 10만개 판매 기념 수의사 감사 이벤트..매일 참여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0504demra2

매년 여름 찾아오는 로얄캐닌 더마 퀴즈 이벤트가 5월 4일 문을 열었다.

올해 더마 퀴즈 이벤트는 로얄캐닌의 대표적인 식이역반응 진단 및 증상 관리 제품인 아날러제닉의 누적 10만개 판매기념 수의사 대상 감사 이벤트로 진행된다.

퀴즈는 많은 종류로 인해 혼란스러울 수 있는 더마 제품군의 특징을 짚고, 각 제품의 적응증을 리마인드해 볼 수 있는 수의사 대상 질문으로 구성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부터 더마 퀴즈에 부합하는 피부모형, 그리고 국내 가장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한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까지 제공된다.

로얄캐닌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히나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수의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매일 참여할 때 당첨 가능성이 더욱 높아질 수 있다”고 전했다.

더마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6월 12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된다. 이벤트는 바로가기(클릭)나 본지 로얄캐닌 더마 퀴즈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로얄캐닌코리아는 이번 더마 퀴즈 이벤트와 더불어 병원내 그루머를 대상으로 한 리퍼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용 시 발견될 수 있는 반려동물의 피부 이슈에 대해 수의사들을 연결해 보다 정확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자세한 사항은 로얄캐닌코리아(080-041-5161)에게 문의할 수 있다.

2020 로얄캐닌 더마 퀴즈 이벤트, 5월 4일부터 6주간 진행된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