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학 교육 플랫폼 베터플릭스,1주년 기념이벤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402veterflix

베터플릭스(대표 김기진)가 오픈 1주년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수의외과 3D Live Surgery’ 교육을 시도한 베터플릭스는 2019년 4월 정식으로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오픈 6개월 만에 1,000뷰 달성, 1년 만에 회원 수 1,000명 돌파를 기록했다.

수의학 교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새롭운 교육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다.

지난 1년간 ‘수의외과 3D Live Surgery’ 교육을 매월 진행했는데, 전국 각지에서 수의사들이 현장강의에 참여해 3D 수술영상으로 외과 교육을 받았다. 수의과대학 산과 수업에 제공하는 영상교육도 수의대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손원균 임상교수(서울대 동물병원 마취과)의 수의마취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 중이며, 곧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김준영 안과 교수와 함께하는 ‘수의안과 베이직(교육과정 자세히보기)’과정도 시작한다.

베터플릭스 담당자는 “최근 비대면 교육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용자가 많아졌고, 웨비나 교육에 대한 문의도 많다. 그만큼 더 많은 수의사분이 베터플릭스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신다고 생각하여 더욱 질 좋은 교육콘텐츠 제공에 신경 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현재 OPEN 1주년 기념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구매 100% 캐시백, 신규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외과 10종 패키지,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자세히보기)에서 확인·참여할 수 있다.

수의학 교육 플랫폼 베터플릭스,1주년 기념이벤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