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전자 PT10V+필수 카트리지 제공 이벤트

전국 동물병원 대상으로 50개 선착순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211helo1

삼성전자의 반려동물 검사장비인 PT10V에 대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PT10V는 POCT의 기본 컨셉에 충실한 진단장비로 생화학검사, 전해질검사는 물론 면역검사도 가능한 장비다.

One Device, Multi cartridge를 표방한 PT10V는 최근에 당뇨검사(Fructosamine, Glucose, Triglyceride, Cholesterol)와 반려견의 조기염증 마커 CRP(C-reactive protein) 카트리지까지 출시되어 활용 폭이 더 넓어졌다.

㈜헬로(대표 김상도)와 ㈜피엔브이(대표 심훈섭)는 PT10V의 신규 카트리지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T10V 장비와 필수 카트리지 80개를 기존 가격 대비 약 100만원 가량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까지 선착순 50개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트리지 가격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PT10V 이용 고객에게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PT10V로 검사를 시행할 경우 보호자들에게 건강검진 리포트 서식(아래 사진 참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20190211helo2

EMR 차트에 구성 모듈을 장착하여 보호자에게 메일이나, 앱, 메신저 등을 통해 건강검진 리포트를 전송할 수 있다.

㈜헬로와 ㈜피엔브이 측은 “양사가 보유한 IT기술과 건강검진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검진리포트 서비스가 기획되었다”며 “검사결과에 따라 자동으로 소견이 작성되는 기능이 탑재되어 일선 동물병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헬로의 박우태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진료에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한 PT10V와 신규 카트리지를 전국 유통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건강검진 리포트 기능은 물론 PT10V 장비에 대해 정기 정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믿음직한 헬스케어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 연락처는 세부 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0211helo3

[이벤트] 삼성전자 PT10V+필수 카트리지 제공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