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약품협회,미얀마 전시회 참가 끝으로 올해 수출지원사업 마무리

한국관, 이번 전시회에서 최고국가관상 수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AGRILIVESTOCK MYANMAR 2016_kahpa

한국동물약품협회(회장 곽형근)가 12월 7일부터 12월 9일까지 미얀마 양곤에서 개최된 AGRILIVESTOCK MYANMAR 2016 전시회에 농식품부 지원을 받아 한국관 단체참가로 참여했다.

AGRILIVESTOCK MYANMAR 2016은 격년 개최로 올해 3회째를 맞이했으며, 전시 주최사인 AMB Tarsus외에 미얀마축산연합(MLF) 및 미얀마수의학협회(MVF)의 공동주최로 열렸다. 특히, 전시 첫날 진행된 개막식에는 미얀마축산연합의 차관이 본 행사를 방문하여 참가업체 부스를 일일이 방문하여 업체들을 격려하는 등 본 전시회에 대한 미얀마 정부의 적극지원 의사를 표현했다.

AGRILIVESTOCK MYANMAR 전시회에 한국 동물약품 업체들이 단체로 참가한 것은 2014년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전시회에는 녹십자수의약품, 대성미생물연구소, 대호, 삼우메디안, 서울신약, 우진비앤지, 한국썸벧, 한동 총 8개사가 동참했다.

특히, 한국관은 이번 전시회의 최고국가관상(Best Country Pavilion)을 수상하기도 했다(사진 참고).

전시회에서는 학술대회도 함께 진행됐는데, 한국관 참가업체인 한국썸벧도 미얀마 내 기존 거래처를 통해 본 학회에 참가하여 미얀마 농가 대상 제품 설명회를 가졌다.

한편, 동물약품협회는 이번 전시회를 끝으로 2016년도 동물용의약품 수출지원사업을 마무리했으며, 내년에는 2017년 3월에 개최되는 VIV ASIA 2017을 시작으로 해외전시회 참가지원, 시장개척 파견사업, 국가 간 네트워크 구축사업 등 다양한 수출지원사업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동물약품협회,미얀마 전시회 참가 끝으로 올해 수출지원사업 마무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