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라인, 반려견 치석관리 제품 ‘메디웍스 아나브러쉬’ 서울·경기·인천 대리점 선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꾸준히 먹이기만 해도 치석이 제거되는 동물병원 전용 반려견 치석관리 제품 ‘메디웍스(Mediwox) 아나브러쉬 스케일러’의 서울, 경기, 인천 판매대리점이 ㈜바이오라인(대표 권동일)으로 변경됐다.

‘견종별 치석관리’ 컨셉의 아나브러쉬 스케일러는 현재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글로벌기업인 카길(Cargill)과 서울대 수의대 서강문 교수팀의 공동연구로 탄생한 치석관리용 처방간식으로 매일 급여하면 반려견이 맛있게 씹는 동안 아나브러쉬 스케일러의 별 모양 돌기가 치석을 긁어내어 치석관리에 도움을 준다.

납작두상(왼쪽)과 일반두상(오른쪽) 견종 치아견본에 작용하는 아나브러쉬 스케일러의 모습

현재 아나브러쉬 스케일러는 견종별로 ‘납작두상용’과 ‘일반두상용’ 2종과 알러지, 민감한 피부를 가진 반려견을 위한 아나브러쉬 큐어-h/a500 ‘납작두상용’과 ‘일반두상용’ 2종으로 출시되어 보호자들에게 최고의 치석관리용 제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카길 관계자는 “최고의 치석관리용 제품인 아나브러쉬 스케일러의 유통구조를 대대적으로 정비하여 동물병원 친화 정책을 추진하고, 동물병원 전용제품을 꾸준히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메디웍스 아나브러쉬 스케일러 서울, 경기, 인천지역의 판매대리점으로 새롭게 변경된 ㈜바이오라인 권동일 대표는 “동물병원과 보호자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서울, 경기, 인천지역 동물병원에 공급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앞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동물병원에 공급하여 수의사의 권익 보호와 병원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나브러쉬’ 제품 내용 및 문의는 바이오라인 해당 지역 영업소장 또는 전화(031-268-7960)로 가능하다.

바이오라인, 반려견 치석관리 제품 ‘메디웍스 아나브러쉬’ 서울·경기·인천 대리점 선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