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애니팜 반려동물 브랜드 쿠펫, 케이펫페어에서 ‘주목’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주)삼양애니팜의 반려동물 브랜드 ‘쿠펫(COOpet)’이 19~22일(금~일) 3일간 열린 일산 케이펫페어에서 주목을 받았다.

삼양애니팜은 ‘COOpet’ 브랜드로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스페인 카탈리시스 11종 치료보조제를 비롯한 BIO3 프로바이오틱스, 보습 효과와 함께 코로나바이러스 소독 효과가 검증된 점프리24 펫 스킨미스트, 펫 이어클리너, 천연비누 브랜드 솝퍼우먼과 콜라보로 진행한 반려동물 수제비누 등을 홍보했다.

쿠펫 브랜드의 주력 상품인 카탈리시스 11종은 반려동물의 증상 호전에 도움을 주고, 임상 논문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어 점차 신뢰를 받고 있다.

스페인 카탈리시스 사는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하는 분자활성화(Molecular Activation Technology, MAT)에 대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인체용은 물론 동물용 기능성 제품을 전 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삼양애니팜 측은 “쿠펫과 카탈리시스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져 관심을 갖고 방문한 관람객이 많았으며, 구매 가능한 동물병원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고 밝혔다.

삼양애니팜은 행사 기간에 각종 SNS 홍보를 통해 쿠펫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을 이끌었다.

한편, 삼양애니팜은 향후 스페인 카탈리시스 사의 전문가를 초빙해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쿠펫(COOpet) 라인업을 추가해 고품질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삼양애니팜 반려동물 브랜드 쿠펫, 케이펫페어에서 ‘주목’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