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약품 자율점검 우수업체 시상‥버박·베링거 등 연속 수상

버박코리아 5년 연속, 베링거 2년 연속 수상..약사감시 면제 등 인센티브 부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농림축산검역본부가 동물용의약품 품질관리 향상에 공헌한 자율점검 우수업체를 시상했다고 18일 밝혔다.

18일 열린 ‘2019 자율점검 우수업체 시상식’에는 ㈜중앙백신연구소, ㈜고려비엔피,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최우수업체로 선정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버박코리아, 바이엘코리아㈜, ㈜이엘티사이언스, ㈜씨티씨바이오, 우진비앤지㈜, ㈜제일바이오,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 ㈜메디안디노스틱, 제이피아이헬스케어㈜ 등 9개 우수업체가 검역본부장상을 수상했다.

이들 업체는 동물용의약품 품질관리 향상을 위해 자체적으로 노력한 결과와 개선 실적을 인정받았다.

수상 업체에는 약사감시 차등관리제에 따라 ‘약사감시 면제’ 등 인센티브가 주어질 예정이다.

자율점검 우수업체로 연이어 선정된 버박코리아(위)와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아래)
자율점검 우수업체로 연이어 선정된 버박코리아(위)와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아래)

버박코리아는 자율점검 수입업분야에서 5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15·18년에는 최우수업체(장관상)로, 16·17·19년에는 우수업체(검역본부장상)로 선정됐다.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는 “자만하지 않고 품질관리를 더욱 개선해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장관상을 수상한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도 지난해(검역본부장상)에 이어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서승원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사장은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은 앞으로도 국내 동물용의약품 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동물약품 자율점검 우수업체 시상‥버박·베링거 등 연속 수상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