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고,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 상품 출시

등록 : 2017.10.30 17:22:30   수정 : 2017.10.30 17:22:30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71030 petsgo

(주)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가 지난 6월 반려동물 동반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펫츠고’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여행 상품은 11월 4일(토) 서울에서 단체 버스를 이용해 출발하여 춘천 지역으로 가을 낭만 여행을 떠나는 상품이다. ‘남이섬 투어’와 ‘2017 펫팸콘서트’ 관람이 일정에 포함되어있다.

펫츠고트래블 측은 “반려동물에게 별도의 좌석을 제공하여 이동 중 케이지 안에 갇혀 있어야 하는 답답함을 없애고 애견용 차량 벨트, 휴대용 식기, 간식 등이 포함된 펫트래블 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반려인들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들도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며 “전 일정에 펫가이더들이 동행하여 배변 치워 주기, 사진 찍어 주기, 화장실 갈 때 반려동물 잠시 돌봐주기 등 보조적인 임무를 수행한다. 참가자들은 여행을 즐기고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 만들기에만 집중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애견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하여 여행 후에도 추억을 돌이켜 볼 수 있는 단체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펫츠고트래블의 이태규 대표는 “무엇보다도 반려동물의 안전에 대한 고민을 계속해왔으며 모두가 안전한 여행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계절적인 특성과 반려인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의 여행 상품들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펫츠고 홈페이지(클릭)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