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스토와 함께하는 `반려견 산책 챌린지` 23일까지‥경품 증정

엘랑코, 세레스토 인스타그램 통해 반려견 산책 인증 이벤트 실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엘랑코동물약품㈜(대표 정현진)이 반려견 진드기 예방 목걸이 ‘세레스토’와 함께 하는 반려견 산책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반려견 진드기 예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늘(8/13)부터 23일까지 세레스토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세레스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반려견과 산책하는 모습을 담은 인증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산책인증샷 #세레스토산책챌린지 #반려견산책 #세레스토)와 함께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세레스토 제품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반려견 하네스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반려견은 산책 과정에서 노출될 수 있는 외부기생충을 미리 예방할 필요가 있다. 진드기에 물리면 사람으로까지 전염될 수 있는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등의 질병으로 심하면 생명까지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진드기를 포함한 외부기생충으로부터 반려견을 보호하는 세레스토는 목걸이를 착용하는 동안 최대 8개월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엘랑코동물약품 관계자는 “여름철 더욱 극성을 부리는 진드기는 반려견의 건강에 위협적”이라며 “세레스토를 착용하면 안전한 산책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세레스토와 함께하는 `반려견 산책 챌린지` 23일까지‥경품 증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