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디팡팡에서 캣츠힐 영양제·포레스트를 만나보세요

캣츠힐, 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등록 : 2020.06.18 14:57:21   수정 : 2020.06.18 14:57:24 데일리벳 관리자

‘고양이는 다르니까’가 슬로건인 캣츠힐이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새로운 영양제와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포레스트 제품을 선보인다.

캣츠힐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고양이 방광염 영양제인 ‘캣츠힐 유리너리’와 고양이 먹이퍼즐·스크래쳐 제품인 ‘포레스트’다.

고양이의 특발성방광염(하부요로기증후군)은 걸리기도 쉽고 재발률도 높으므로 예방과 관리가 중요하다. 캣츠힐 유리너리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요로 세균 부착 억제 등을 통해 특발성방광염 재발방지와 예방에 도움을 준다는 게 캣츠힐 측 설명이다.

국내산 100% 마따따비를 첨가해 스트레스 해소와 심리 안정은 물론, 기호성도 높였다.

캣츠힐 포레스트

‘내 고양이를 위한 작은 숲’ 캣츠힐 포레스트는 심심해하는 고양이들을 위한 놀이터이자 스트레스 해소 공간이다.

3가지 타입의 먹이 퍼즐과 스크래쳐로 구성되어 고양이의 사냥 본능을 일깨우고 스트레스 해소 효과도 있다는 게 캣츠힐 측 설명이다.


캣츠힐 포레스트 영상

캣츠힐 측은 “고양이의 스트레스에 대해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며 “캣츠힐 포레스트는 고양이의 본능 해소를 통해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캣츠힐은 이번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최대 31% 할인 및 6개월 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6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궁디팡팡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