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권리란? 동물등록제란?로얄캐닌 `보호자 랜선 세미나`

로얄캐닌코리아, 유기동물 보호자 대상으로 온라인 세미나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세계적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www.royalcanin.co.kr)이 반려동물 입양에 대한 보호자들의 책임 의식을 강화하기 위한 ‘보호소 랜선 세미나’를 개최했다.

로얄캐닌이 진행하는 ‘책임감 있는 보호자 되기’ 캠페인의 하나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유기동물보호소에서 반려동물을 입양했거나, 입양할 예정인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문가들의 실용적인 정보와 조언을 통해 동물에 대한 책임감을 심어주는 세미나였다는 게 로얄캐닌 측 설명이다.

세미나는 3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됐으며, 약 460여명의 유기동물 입양 및 입양 예비 보호자들이 참여했다.

세미나에서는 ‘반려동물의 권리’, ‘입양하는 자세’, ‘동물등록제’ 등 보호자로서의 책임감에 대한 내용과 전문 수의사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케어 팁’, ‘행동 교육’이 이뤄졌다.

강연 후에는 사전에 진행된 ‘입양 스토리 공모전’ 결과 발표와 함께 강연 내용에 대한 퀴즈 이벤트도 이어졌다. ‘입양 스토리 공모전’에는 약 50개의 사연이 접수됐는데, 그중 가장 감동적인 사연 3개가 소개됐다.

로얄캐닌 서현필 매니저는 “최근 유기동물 입양 후 케어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예비 보호자와 새내기 보호자들이 많다”며, “로얄캐닌은 앞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책임 의식을 높이고, 반려동물의 복지와 웰빙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얄캐닌코리아의 ‘책임감 있는 보호자 되기’ 캠페인은 보호자들의 책임감을 높여 반려동물의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고,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관계를 오래도록 지속시킬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동물의 권리란? 동물등록제란?로얄캐닌 `보호자 랜선 세미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