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 작년에 이어 온라인 개최

사전 강의들과 퀴즈 캠페인 등 각종 이벤트 통해 참여도 높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사전행사로 진행된 친환경 캣그라스 재배 키트 제작

전북대 수의대가 11일 ‘반려동물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제 33대 ‘DYNO’ 학생회는 국립대학육성사업단의 지원을 받아 ‘전북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작년 행사와 마찬가지다.

사전행사에서 키트 제작과 반려일기 작성 이벤트, 우리 아이 자랑 콘테스트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해 관심과 참여도를 차근차근 쌓았다.

‘우리 아이를 기르며 꼭 알아야 할 법률(건국대학교 이진홍 교수), ‘함께 따라해요! 우리 아이만을 위한 셀프 미용법(이지애견미용학원 김미성 원장)’, ‘안녕하세요. 특수동물입니다(전북대학교 한재익 교수)’ 등 반려인에게 필요한 상식을 담은 실용적인 강의를 사전 강연으로 진행해 본 행사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11일 본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각종 강의와 이벤트 퀴즈가 이어졌다.

강연은 1부 ‘반려동물 고령화 시대에 우리 아이의 심장병에 대한 이해(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윤학영 교수)’, 2부 ‘내 반려동물 건강하게 먹이기(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박철 교수)’로 진행됐다.

두 강연 모두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돼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은 OKVET, Zoetis, Purina, Natural Core, 닥터바이, 로얄캐닌, Buddy Pet, Virbac, vetoquinol, 비엘앤에이치㈜, STN, UniVet, 이글벳, JAYUPET, CATSMORY, CREdicine, peppytail, 펫바라기, 하림펫푸드, Elanco, Vetplace가 후원했다.

성지원 기자 myrrha_77@naver.com

2021 전북대 반려동물 한마당, 작년에 이어 온라인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