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2013 하반기 전국수의학도협의회 Leadership Camp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meteor_slideshow slideshow = “20130907leadershipcamp”]

전수협 하반기 LC 개최, 10개 수의대 임원 모여 새 학기 다짐

전국수의학도협의회(이하 전수협) 하반기 LC(Leadership Camp)가 7-8일 이틀간 계룡산 국립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LC에는 10개 수의과대학 학생회 임원 60여명이 참가해, 새 학기를 계획하고 앞으로의 포부를 다졌다.

전수협은 매년 2회(상반기, 하반기) Leadership Camp를 열어 전국 10개 수의과대학 학생회 임원이 한 자리에 모이도록 하고 있으며, 이 자리에서 전수협 운영에 대해 논의 할 뿐만 아니라, 각 수의대의 현황 및 소식을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한다.

이번 LC는 최성재(강원대 수의대) 현 전수협 의장의 '전수협 소개 및 전수축 리뷰'를 시작으로 ► 각 수의과대학 2학기 중점 사업 소개 ► 전수협 운영에 대한 토의 ► IVSA Korea 행사 소개 및 추후 일정 발표 등이 이어졌다.

또한, 예년과 달리 체육대회를 개최해 피구, 족구, 단체줄넘기, 계주, 맥주 빨리 마시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이어진 뒤풀이에서 서로의 소식을 물어보고 미래의 수의사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돈독한 우정을 쌓았다.

한편, 전수협은 이번 하반기부터 감사특별위원회를 운영, 전수협의 재정 감사를 실시하기로 했다. 재정 감사 결과는 9월 말, 각 학교 회장단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학생기자 한세진(hsejin1130@dailyvet.co.kr)

 

[포토뉴스] 2013 하반기 전국수의학도협의회 Leadership Camp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