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수의사회·네오딘, 진단검사 협력‥서울 반려동물 질병 조사

진단검사 업무협약 체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서울특별시수의사회와 ㈜네오딘바이오벳이 서울 지역 동물병원의 진단검사와 반려동물 질병 역학조사에 협력한다.

최영민 서울시수의사회장과 안덕준 네오딘바이오벳 대표는 18일 네오딘바이오벳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이 같이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시수의사회 회원 동물병원에게는 네오딘바이오벳 진단검사 관련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양측이 구체적인 지원사항을 논의하고 있다.

이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는 서울 지역 반려동물의 역학조사에 활용된다. 양측이 협력해 진행한 진단검사의 결과를 통해 반려동물의 질병 현황을 파악하자는 것이다.

이와 함께 양 기관은 상호 전문성을 기반으로 자문을 제공하고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네오딘바이오벳은 다양한 분야의 수의사와 생물학·임상병리학 전문가를 통해 양질의 수의진단 서비스를 구축해왔다.

Dry specimen 기술을 이용한 VDI Cancel Panel, 모발 중금속 검사 등 다양하고 선진적인 진단검사를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최영민 회장은 “네오딘과 네오딘의 여러 국내외 파트너사들이 제공하는 양질의 진단검사를 회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서울시수의사회 소속 동물병원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안덕준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수의진단검사 연구와 발전에 필요한 지식·기술을 교류하여 수의진단의학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시수의사회·네오딘, 진단검사 협력‥서울 반려동물 질병 조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