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 연수교육에서 관심 받은 `베터플릭스 3D 수술영상 시연`

수컷중성화 수술 3D 교육 영상 상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202svma_veterflix

수의학 전문 교육 플랫폼 베터플릭스(대표 김기진)가 2월 2일(일) 서울시수의사회 2020년도 제1차 수의사 연수교육에서 수술교육 영상을 시연해 관심을 받았다. 

이날 연수교육에 참가한 수의사들은 베터플릭스의 수술교육콘텐츠 시연을 보면서 “술부의 입체감이 손끝에 닿을 듯한 생생하고 환부가 크게 확대되어 술부를 명확하게 이해하는 데 좋다”고 말하며, 어떤 수술교육 과정이 있는지, 술자는 누구인지, 오프라인교육은 언제 진행되는 것인지 등을 묻는 등 큰 관심을 나타냈다.

베터플릭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3D메디비젼 김기진 대표는 “다양한 case 별 수술교육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고양이 수술, 마취, 안과 등 수의사들이 원하는 다양한 교육의 필요성을 체감하여 교육과목 확장 차원에서 조만간 새로운 오프라인 교육과정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터플릭스의 수의외과 콘텐츠는 수술 전 질환에 대한 강의와 수술시연, 술후 케어까지 제공함으로써 질환과 수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임상을 처음 시작하는 수의사에게 추천되며 2D 영상에서 느끼기 힘든 깊이감과 거리감을 3D 영상을 통해 확인하고,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의 표준화된 수술과정을 익힐 수 있어서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에는 30개 이상의 교육 콘텐츠가 서비스되고 있으며, 비장적출술, 부신적출술, 신장적출술-3과목 패키지 시리즈(자세히보기), 첫 구매 시 50% 캐시백 할인(자세히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서수 연수교육에서 관심 받은 `베터플릭스 3D 수술영상 시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