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부산수의컨퍼런스 2주 앞으로..사전 등록 10일까지

20~21일 벡스코에서 개최...요트·LCT 전망대 투어 프로그램도 운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부산광역시수의사회(회장 이영락)가 주최하는 제5회 부산수의컨퍼런스(2022 부수컨퍼런스 in 해운대) 개최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컨퍼런스는 8월 20일(토)~21일(일) 이틀간 벡스코(BEXCO)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응급, 내과, 피부, 외과, 영상, 행동, 안과, 법률 등 다양한 주제로 30여 개 강의가 마련됐다. 수의과대학 교수 및 유명 임상수의사들이 대거 강사로 나선다.

21일(일)에는 컨퍼런스 공동주최 측인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한국수의심장협회(KAVC)가 각각 6강의실, 7강의실에서 온종일 세션을 운영한다.

20일(토) 저녁 6시에는 리셉션을 포함한 개막식이 열린다.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조경태·박수영 국회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같은 날 대한수의사회 이사회도 예정된 만큼, 각 지부수의사회 회장(지부장)들도 모두 컨퍼런스 현장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벤츠 승용차, 골드바, 골프백, 컴퓨터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됐다. 경품 추첨은 첫째 날과 둘째 날 2번 진행된다(오후 5시 40분).

휴가철에 부산에서 열리는 학술행사인 만큼, 투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LCT 전망대(엑스더스카이)와 이기대 전망대, 광안리해수욕장을 경유하는 A코스와 요트 투어와 동백섬 산책을 하는 B코스가 운영된다.

가족과 함께 참석해서 즐길 수 있는 컨퍼런스를 만들겠다는 취지가 반영된 프로그램이다. 수의사 회원이 참가할 가족을 신청하면 된다.

컨퍼런스 참가 수의사에게는 연수교육 시간 5시간이 인정된다.

이영락 부산시수의사회장은 “실전 임상과 힐링의 장으로 컨퍼런스를 준비했다”며 “소통하는 만남의 장, 수의학 경연의 장, 축제의 장인 부산수의컨퍼런스에 참석하는 모든 분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5회 부산수의컨퍼런스 사전등록은 8월 10일(수) 오후 2시에 마감된다.

자세한 컨퍼런스 정보는 부산수의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5회 부산수의컨퍼런스 2주 앞으로..사전 등록 10일까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