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물의료센터 증례발표회, 온라인으로 21~22일 개최

수의사,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본동물의료센터가 2021년도 증례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증례발표회는 21일(화), 22일(수) 이틀에 걸쳐 저녁 8시~9시 30분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21일(화)에는 ▲고열 환자에서 림프선염 진단과 치료 증례 ▲비강 삼출물 환자에서 비강 내시경의 진단적 활용 ▲고혈압성 뇌병증 고양이의 MRI 증례 ▲빈혈 환자에서 진단된 외분비췌장기능부전 치료 증례 발표가 이어진다. 발표 중간에 Film reading, Cytology quiz도 예정되어 있다.

22일(수)에는 ▲비뇨기 내시경을 통한 방광요도 결석 파쇄술 ▲세균성 간담도염의 진단과 치료 증례 ▲ 증례로 알아보는 위장관계 종양 환자의 치료와 예후 ▲ Film reading session과 Cytology quiz 해설이 이어진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미니, 애플워치7, 에어팟(3세대)이 증정되고, 영상/세포 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가 주어진다.

본동물의료센터 측은 “코로나19 지역 확산 우려로 2021년도 증례발표회를 온라인 영상 세미나(웨비나)로 진행하게 되었다”며 “영상을 보는 데 최대한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하겠다.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2021 본동물의료센터 증례발표회의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다(~12월 20일).

http://naver.me/xdiXX2PW

본동물의료센터 증례발표회, 온라인으로 21~22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