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캄과 함께하는 개 정형외과&고양이 발열·관절 질환 웨비나 3강 열린다

8일 권기범 원장, 15일 양승화 원장, 29일 박자실 원장 강의 마련

등록 : 2021.09.01 15:00:54   수정 : 2021.09.01 15:00:56 데일리벳 관리자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특별한 웨비나를 마련했다.

<흔하지만 낯설어서 지나쳤던개 정형외과 & 고양이 발열 및 관절 질환>을 주제로 3명의 원장을 초대해 3인 3색 실전 강의를 개최하는 것이다.

입증된 효과와 안전성의 통증관리 솔루션 ‘메타캄’과 함께하는 이번 베링거인겔하임 웨비나는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무료로 개최된다.

우선 9월 8일(수)에는 권기범 예은동물병원장의 ‘흔하지만 낯선 정형외과 질환들과 친해지기(Basic)’ 강의가 진행된다.

9월 15일(수)에는 양승화 DR. DOG 동물의료센터 원장이 강의가 방영된다. ISVPS GP인증의 자격을 갖춘 양 원장은 ISVPS SAS과정에서의 슬관절 질환에 대한 이론 및 대표적 수술(Advance)을 주제로, 직접 촬영한 고퀄리티 영상과 함께 슬개골 탈구 및 TPLO 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9월 28일(수)에는 박자실 다솜고양이메디컬센터 원장)의 ‘고양이 FUO(고양이불명열)에 대한 감별진단 과정 및 노령묘에서 NSAIDs 약물에 대한 고양이 보호자의 compliance 높이는 법’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각 강의는 ‘수의사를 위한 이러닝솔루션 인벳츠(www.invets.net)‘에서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원하는 시간이 시청할 수 있으며, 8일(수) 밤 9시에는 특별히 권기범 원장의 라이브 실시간 질의응답도 진행된다. 1시간 동안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다.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관계자는 “수술에 관한 컴플레인 등으로 정형내외과 처치를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3원장님들의 3색 강의를 놓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