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 웨비나,30∼31일 재방영

매주 1천명 이상 시청했던 화제의 웨비나...수의사들 요청으로 재방영 결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해 성황리에 진행됐던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 웨비나’가 재방영된다. 일선 임상수의사들의 요청에 따라 주최 측이 재방영을 결정한 것이다.

한국수의심장협회(KAVC),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네오딘바이오벳은 지난해 10~11월 공동 개최한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 소동물 임상 심장학 웨비나 5강’을 진행했다. 웨비나는 매주 1천명 이상이 시청할 정도로 큰 관심 속에 마무리된 바 있다.

주최 측은 “시간이 한정적이어서 시청하기 힘들었다”며 재방영을 요청하는 수의사들의 의견을 수렴해 오는 1월 30일(토)~31일(일) 이틀간 5개의 강의를 1번씩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30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자정까지 원하는 시간에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안성택, 김예원, 윤학영, 송우진, 서상혁까지 한국수의심장협회(KAVC) 소속 수의사 5명이 강사로 나서 영상, 약물, 최신 AI 심전도 리딩까지 심장 판막 질환의 기본부터 심화까지를 다룬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번 웨비나 재방영을 시청할 수 있다.

웨비나 재방영뿐만 아니라 베링거인겔하임에서 마련한 ‘하트박스’를 받을 기회도 다시 제공된다.

하트박스는 ▲심장 단계별 심장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운드 북’ ▲보호자 교육용 심장병 동영상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 보호자용 브로셔 및 거치대 ▲심장의 해부학적 구조와 심장병 단계별 지표를 쉽게 표로 정리한 데어시트 등을 담은 ‘보호자 커뮤니케이션 툴킷’이다. 수의사가 보호자에게 반려동물의 심장병을 쉽게 설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트박스를 받고자 하는 수의사는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영업팀에 문의하거나, 웨비나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하트박스 신청 페이지 곧 오픈 예정).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 웨비나’ 재방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웨비나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제의 두근두근 하트체크 캠페인 웨비나,30∼31일 재방영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