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엠약품, 영국 1위 프리미엄 액상사료 Oralade 국내 출시

동물병원 전용제품, 위장관질환 및 만성신부전에 적용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영국에서 재수화(Rehydration) 부분 판매 1위를 기록한 프리미엄 액상사료가 국내에 출시된다.

동물병원 전용사료 공급 기업 케이비엠약품(KBM약품, 대표이사 김병유)이 영국산 프리미엄 액상사료 오랄레이드(Oralade) 시리즈를 국내에 선보이는 것이다.

Oralade 시리즈는 전 세계 50여 개국에 판매 중이며, 우리나라에는 GI Support와 RF Support 두 제품이 출시된다.

Oralade GI support는 구토, 설사 등으로 인한 환자의 탈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급성 위장관장애, 출혈, 위장관 수술 전후, 식욕부진, 중환자 회복에도 사용할 수 있다. 수분, 전해질, 기능성 아미노산 및 포도당이 조합되어 있어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함으로써 회복에 도움을 주며, 특히 기호성이 높아 자발적인 수분섭취도 가능하다.

Oralade RF support는 만성신장질환(CKD, 만성신부전) 및 비뇨기질환을 앓고 있는 반려묘들을 위한 제품이다. 음수량이 부족한 고양이들의 수분섭취를 높여주고, 필요할 때 영양공급을 할 수 있다.

케이비엠약품은 “반려묘에게 신장질환 및 비뇨기질환은 매우 흔하다”며 “음수량 부족과 농축된 배뇨를 하는 고양이의 습성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에 수분섭취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자발적인 음수를 하게 하거나 주사기 또는 피딩튜브를 이용해 급여할 수 있다.

케이비엠약품은 “노령동물과 수술 전후 회복을 필요한 모든 동물에게 급여할 수 있는 고영양 액상사료 엔케어프로(N-Care Pro)와 이번에 출시한 Oralade GI/RF support를 통해 국내 모든 반려동물의 더 나은 삶과 행복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Oralade 브로셔 확인하기(클릭)

케이비엠약품, 영국 1위 프리미엄 액상사료 Oralade 국내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