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고혈압 다룬 로얄캐닌 웨비나‥올해 최다 시청 기록

호주수의내과학전문의 랜돌프 배럴 박사 초청..내년에도 무료 웨비나 5회 제공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1215 royalweb1

로얄캐닌코리아가 15일 제13회 무료 웨비나를 열고 올해 웨비나 일정을 마무리했다.

호주수의내과학전문의 랜돌프 배럴 박사를 초청한 이날 웨비나는 고양이에서의 고혈압 관리를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 3일 서울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올해 로얄캐닌 웨비나 참석횟수 상위 임상수의사들을 대상으로 열렸던 ‘해외 전문의 초청 세미나’를 녹화 방영했다.

국제 수의학술 검색사이트 VIN.COM에서 고양이 내과 전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배럴 박사의 강연에 큰 관심이 쏠렸다.

이날 로얄캐닌 웨비나는 등록인원 766명에 동시접속자 460명을 넘어서 올해 최다 시청기록을 세웠다.

배럴 박사는 증례를 통한 고혈압 관리법을 강연하면서 혈압검사의 보편화를 강조했다.

배럴 박사는 “보호자들이 부담없이 혈압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수가를 책정해 마취전 검사나 신장질환 검사에 혈압을 의무적으로 포함시키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가능한 한 자주 검사해보는 것이 임상수의사에게도 경험으로 쌓여 혈압검사의 정확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로얄캐닌은 올해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임상수의사 대상 무료 웨비나를 제공했다.

개와 고양이의 피부질환 식이관리, 고양이 당뇨와 고혈압 등 임상학술뿐만 아니라 로얄캐닌 벳비즈니스포럼(VBF)의 동물병원 경영 전략 등 주제도 다양화했다.

로얄캐닌 관계자는 “내년에도 총 다섯차례에 걸쳐 무료 웨비나를 실시할 계획으로, 돌아오는 2월에는 소화기 질환을 주제로 강연을 준비 중”이라며 임상수의사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고양이 고혈압 다룬 로얄캐닌 웨비나‥올해 최다 시청 기록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